제주 드림타워 모델하우스

뉴스정보

게시글 검색
신세계아이앤씨,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리테일시스템 사업 수주
관리자 조회수:45 121.131.152.248
2019-11-22 11:37:21
신세계아이앤씨,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리테일시스템 사업 수주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롯데관광개발의 제주드림타워(사진) 리테일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해 유통·패션 ERP(전사적자원관리) 솔루션 '굿엠디'와 클라우드 POS(판매시점관리)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패션쇼핑몰, 카지노, 호텔 등으로 구성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발과 서울 동화면세점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제주드림타워와 서울 동화면세점 내에 오픈 예정인 'K-패션쇼핑몰'의 영업·재고관리, POS시스템 등 리테일시스템을 구축한다. 

굿엠디는 패션 분야에 특화된 통합영업관리 시스템으로 국내 1000여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250여 명의 디자이너와 협업해 운영하는 K-패션쇼핑몰의 특징을 고려해, 상품기획, 발주, 수선 등에 대해 디자이너와 신속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 판매, 재고 등 다양한 영업 데이터를 실시간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구축한다. 

클라우드 POS는 신세계아이앤씨가 올해 선보인 클라우드 기술 기반 POS로, 신용카드, 간편결제 등 각종 결제수단부터 포인트 연동,외국인 고객을 위한 면세 서비스, 제휴할인, 프로모션 등을 지원한다.

서비스 당 수천만원의 개발비용과 3~6개월 이상 걸리던 것에서 클라우드를 이용해 즉시 도입할 수 있다. 셀프계산대(SCO), 스마트 밴딩머신 등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댓글[0]

열기 닫기